오버추어는 평가지수란게 있어서요.
이벤트페이지 만들고 제대로 광고 들어가는 시점에서..
시작하시면..평가지수가 없는 상태에서 들어가시는거라..
입찰단가나 광고비를 초반에 높에 들어가게 되거든요.
근데.. 그 전이라도.. 아주 세부적인 키워드로라도.
. 일 뭐 천원을 사용하더라도..평가지수가 생기기 때문에요.
본격적으로 광고 들어가실 때.
그 평가지수가 되게 크게 작용하거든요..
평가지수란게.. 광고비랑은 상관없이..클릭율. 적합성..
그런게 중요해서요.
조금이라도 하고 계신게..그때 큰 이익이 될듯해서요
실제클릭당 비용 계산방식
A, B, c 3개 업체가 하나의 검색어로 경쟁한다고 가정하면.
입찰단가 * 평가지수 = 순위점수
A 1000 5 5000
B 500 15 7500
C 2000 2 4000
노출 되는 순위는 B A C 순으로 노출
그러면 실제 클릭당 지불하는 비용은
C 업체는 맨 마지막이기 때문에 오버추어 최소단가인 90원 지불
- C의순위점수 4000 나누기 A의 평가지수 5 를 하면 800임.여기에 +10원 810원 지불
B 업체는 A의 순위점수 5000 나누기 B의 평가지수 15 를 하면 333임. 여기에 +10원 343원 지불
실제 클릭당 지불되는비용은
입찰단가 실제지불비용
B 500 343원
A 1000 810원
C 2000 90원
C업체같은경우는 어떻게 보면 운이 좋게 맨 마지막 순위로 위치되기 때문에 좋음.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