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7월 21일 화요일

SCDPM 보호에이전트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

문제 해결을 시작하기 전에 작업에 방해가 될 수 있는 다음과 같은 문제가 없는지 확인해 보십시오. 에이전트 문제 해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DPM 2007 Deployment Guide의 Troubleshooting(http://go.microsoft.com/fwlink/?LinkId=91950)(영문으로 표시될 수 있음)을 참조하십시오.

컴퓨터에 DPM 보호 에이전트가 설치되지 않음

  • 컴퓨터가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있으며 DPM 서버에서 원격으로 액세스할 수 있습니까?
    보호 에이전트를 설치하는 동안 보호할 DPM 서버와 컴퓨터가 모두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있어야 합니다.
  • 보호된 컴퓨터에 지원되는 Windows 운영 체제가 설치되어 있습니까?
    보호할 컴퓨터의 운영 체제를 확인하십시오.
  • 보호할 컴퓨터에서 DPM 서버의 요청을 차단할 수 있는 방화벽이 사용되고 있습니까?
    방화벽이 사용되는 경우 DPM 서버와 보호할 컴퓨터 간의 통신을 허용하도록 방화벽을 구성해야 합니다.
  • DPM 서버에서 방화벽이 사용되고 있습니까?
    방화벽이 사용되는 경우 컴퓨터에 보호 에이전트를 설치할 수 있도록 방화벽을 구성해야 합니다.
  • 보호된 컴퓨터에 이전 버전의 보호 에이전트가 이미 설치되어 있습니까?
    하나의 보호된 컴퓨터에 두 버전의 보호 에이전트를 설치할 수는 없습니다.
  • 보호할 컴퓨터에서 원격 레지스트리 서비스가 실행되고 있습니까?
    보호 에이전트를 설치하려면 DPM 서버와 해당 컴퓨터 모두에서 원격 레지스트리 서비스가 실행되고 있어야 합니다. 관리 도구에서 원격 레지스트리 서비스를 시작한 다음 보호 에이전트를 설치하십시오.
  • RPC(원격 프로시저 호출)를 사용할 수 없습니까?
    RPC를 사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Microsoft 기술 자료 문서 224370, Windows에서 "RPC 서버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오류 문제 해결(http://go.microsoft.com/fwlink/?LinkId=45817)을 참조하십시오.
  • 컴퓨터의 부팅 볼륨이 FAT(파일 할당 테이블)로 포맷되었습니까?
    공간이 충분한 경우 부팅 볼륨을 NTFS 파일 시스템으로 변환하십시오.

컴퓨터에서 DPM 보호 에이전트가 제거되지 않음

  • 보호된 컴퓨터가 네트워크에서 연결이 끊겨 있습니까?
    보호 에이전트를 제거하려면 보호된 컴퓨터가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있어야 합니다.
  • 보호 에이전트를 설치한 후 보호된 컴퓨터의 이름을 바꾸거나 보호된 컴퓨터를 다른 Active Directory 도메인으로 이동했습니까?
    보호 에이전트를 제거하려면 보호된 컴퓨터가 보호 에이전트를 설치했을 때와 같은 도메인에 같은 이름으로 있어야 합니다.
    에이전트를 로컬로 제거한 다음 DPM 관리자 콘솔에서 해당 항목을 제거하십시오.

DPM 보호 에이전트가 DPM 또는 다른 소프트웨어와 호환되지 않음

  • 보호 에이전트를 업데이트하지 않고 DPM 소프트웨어를 업그레이드했습니까?
    에이전트 업데이트가 사용 가능한지 알아보려면 관리 작업 영역의 에이전트 탭을 확인하십시오.
  • DPM에서 해당 서버 업데이트를 받기 전에 Microsoft Update를 사용하여 보호 에이전트를 업그레이드했습니까?
    Microsoft Update는 자동으로 수행될 수 있으므로 보호 에이전트와 DPM이 호환되는지 확인하십시오.

에이전트 작업에서 지정한 컴퓨터의 DPM 에이전트 코디네이터 서비스와 통신하려고 할 때 오류가 발생함

  • COM 사용 권한을 확인했습니까?
    보호된 컴퓨터에 대한 COM 사용 권한을 확인하십시오. 자세한 내용은 DPM 2007 Troubleshooting Guide의 Troubleshooting Protection Agent Installation Issues(http://go.microsoft.com/fwlink/?LinkId=91952)(영문으로 표시될 수 있음)를 참조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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